확대 l 축소

GS칼텍스, 코로나19 극복 ‘여수상품권’ 2억 3천만 원 구입

GS칼텍스가 여수사랑상품권 23천만 원 어치를 구입해 전 임직원에게 나눠주기로 결정해 지역과의 상생 행보로 눈길을 끈다.


여수시에 따르면 7일 여수시청 시장실에서 권오봉 여수시장, GS칼텍스 이두희 생산본부장, 김재오 노조위원장, 오문현 대외협력부문장이 참석한 가운데 여수사랑상품권 구매증서 전달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GS칼텍스는 이날 구입한 여수사랑상품권을 GS칼텍스 여수공장에 재직 중인 1900여 명의 임직원들에게 12만 원씩 지급할 계획이다.

    

GS칼텍스 이두희 본부장은 코로나19로 어려운 상황이지만 여수 국가산단 입주기업으로서 여수사랑상품권 구매를 통해 여수 지역경제 활성화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면서 지역에 대한 애정을 나타냈다.

    

권오봉 여수시장은 “GS칼텍스의 여수사랑상품권 구매 결정은 코로나19로 어려운 소상공인과 침체된 지역경제에 큰 힘이 될 것이다고 깊은 감사를 표하며, “여수시도 코로나19 방역과 시민의 안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GS칼텍스는 지난해 3월 무재해 400만 인시 달성 기념으로 여수사랑상품권 15천만 원을 구입해 신설현장 근로자에게 전달했고, 지난해 6월 하계휴가철을 맞아 코로나19 청정지역인 여수에서 쾌적하고 안전하게 휴가를 보내자는 취지로 23천만 원 상당을 구입하며 지역 경제 활성화에 앞장서고 있다.

    

    

  • 글쓴날 : [2021-07-07 19:45:38.0]

    Copyrights ⓒ 여수시민신문 & yscnew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